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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긴급]'녹화를시작합니다'멘트에 대응하는 방법.
작성자 관리자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에이치비입니다.

 

최근 '녹화를 시작합니다' 멘트에 대처하는 올바른 방법을 안내해 드리고자 긴급공지를 띄우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해결방법!

포맷 후 업그레이드 펌웨어 설치하기.

 

메모리카드를 삽입, 제거하실 때에는 반드시! '전원이 꺼진 것'을 확인해야합니다.

컴퓨터 USB메모리를 뽑을 때와 같은 원리로 메모리에 무리가 갈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 떄문입니다.

 

이런 이유로 메모리 카드 불량이 아닐 경우! 간단한 <펌웨어 업그레이드>로 해결 가능합니다.

'자료실'에 올려놓은 업그레이드 펌웨어를 설치하시어 간단한 조치로 문제를 해결해주세요.

 

두 번째 해결방법!

메모리 카드 교체하기.

 

녹화시작멘트는 녹화가 되지 않을 때 보내는 메시지 입니다

가장 큰 이유는 메모리 카드 불량으로 장비 본체의 녹화 영상이 메모리되지 않는 현상입니다

카드가 불량이니 포멧을 해도 계속 같은 현상이 반복 되는 것입니다.

 

참고로 메모리 카드는 10가지 1등급 부터 10 등급으로 분류 되어 판매 되고 있습니다

메모리 카드를 구입 하실 때 반드시 등급을 확인 하셔서 6등급(클래서 6) 이상 이어야 하며

가급적이면 10등급을 구입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메모리 불량은

제조사가 아닌 판매처에서 임의적으로 메모리를 바꾸는 과정 중에서 생긴 결함인 듯 합니다.

 

제품불량이 아니냐!

각 인증기관에서에서 까다롭게 검사받고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품질만큼은 끝까지 책임지고 자부할 수 있으니, 저희 제품 믿고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ip!

제품사용중에 화가나신다면 ($%#$^!$@!)!! 

 

언제든 글을 남겨주세요

또는 031-730-0558번으로 전화해주세요.

 

따끔한 충고 감사히 받아들여, 꾸준히 제품개발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한마디가 큰 힘이 됩니다.

 

자세한 제품문의는

031-730-0558 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에이치비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긴급]'녹화를시작합니다'멘트에...... 관리자 2012.06.12 57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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